조신한 리뷰

성수동 맛집, <밥밥디라라> 떠오르는 덮밥 브랜드 추천

awesome grace 2021. 12. 7. 11:53
728x90

 

 

 

 

안녕하세요:) SORA COLOR입니다!

며칠 전, 시험보러 뚝섬역에 갔다가

시험보고 다른 일정 가기 전에 밥 먹을

곳을 찾다가 발견했어요.

 

 

 

요즘 튀김류, 면류, 고기류를 너무 많이

먹어서 한식을 먹고픈 마음에 요기조기

찾아보다가 따란~

 

 

 

 

 

 

뚝섬역 6번출구 1분 컷!!

<밥밥디라라>가 나왔지 모에요~

 

 

 

저는 여기 맨처음 봤을 때 체인이

아닌 줄 알았는데 몇 군데 있더라고요.

 

 

 

시험보고 나와서 배가 무지하게 고파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메뉴를 보아하니 다 맛있어 보여요.ㅠㅠ

 

 

 

 

 

 

제가 치킨을 좋아하니

치킨타워덮밥을 먹을까..

 

 

 

배달이 안되는 메뉴인

아보카도알밥세트를 먹을까

 

 

 

고민을 엄청 하다가

결국! 아보카도알밥세트를 시켰어요.

 

 

 

 

 

 

주문을 하고나니 조금의 여유가 생겨서

주변 둘러보니 공간은 깔끔하더라고요!

 

 

 

기다린지 5분이 넘었나?

음식이 나왔어요!!

 

 

 

 

 

아보카도의 양과 모양이 사진과는 많이

달라서,, 살짝 실망은 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밥 양념이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밍밍하지 않은 

딱 중간 정도!!

 

 

 

그리고 튀김옷이 바삭 바사삭이어서

좋았어요.

 

 

 

제가 원래 돈까스는 느끼해서 안 먹는데

저기에서 1개 반만 남겼다는 사실!!

 

 

 

밥 양은 살짝 아쉬웠어요.ㅠㅠ

먹고 엄청 배부르다!!는 아니었어요.

 

 

 

그래도 맛이 대체적으로 깔끔했다!!

 

 

 

또 가게 된다면 치킨타워덮밥을 

꼭!꼭!꼭! 먹어보고 싶어요.ㅠㅠ

궁그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