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신한 리뷰

올리브영 1위,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크림> 내돈내산 후기

awesome grace 2021. 11. 20. 13:09
728x90




안녕하세요! SORA COLOR 입니다:)
오늘은 올리브영 1위, 국민 인생템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최근까지 사용하고 있던 순디 콩크림을
다 사용하고 재구매를 할까?
고민을 하다가 예전부터 써보고 싶어 했던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크림을 겟합니다.



리뷰도 그렇고 화해로도 많이 봤는데요.
극찬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궁금하기도
했고 진짜 그 리뷰들이 맞는지!!
자체 검증을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올리브영과 화해 앱을 비교해보니
화해에서 아주 크게 할인을 하고 있어서
화해에서 50%할인 19,500원으로 결제!!
(추가 할인쿠폰 포함)



구성은 크림 100ML+20ML+수분패트3매
이렇게 들어 있어요.



제 피부 타입을 알려드리자면,
저는 민감성 수부지, 트러블 피부입니다.



화장품을 구매할 때 전성분을
많이 보고 좋은 제품이라고 소개받아도
제 피부에 안 맞는 경우도 있었어서 정말
신중하게 고르는 편입니다.



일단, 라운드랩 브랜드 자체가 순하고
성분도 착해서 눈여겨보고 있던 곳이에요.



자작나무 수분크림에는 비타히알루론산,
수분막, 보습 케어 등 제가 많이 고려하고
있는 부분들을 중점으로 연구된 내용들이
있어서 안심하고 결정할 수 있었어요.

 

최근 가장 고민인
피부 속 개선, 블랙/화이트헤드 감소 등
여러 효과들이 있다고 하여 아주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일단 가볍게 바를 수 있다는 게 장점이에요.



저는 한번 바르면 역시나 건조해서
흡수가 된 후 한번 더 바릅니다.



2번 정도 바르고 나면 속 당김이 있거나
건조한 느낌이 크게 들지는 않더라고요.



흡수도 생각보다 빠르게 되서 놀랐어요!
얼굴이 무겁지 않게 흡수가 잘 됩니다:>



보통 기초화장품을 바꾸게 되면 얼굴이
적응을 하느라 며칠 정도는 트러블이
올라오거나 불편감이 있는데,
전혀 그런 느낌은 없었어요.



가려움이나 트러블도 없었고 그냥 정말
얼굴이 가벼워요!!



이 정도면 정말 만족합니다!!
성공적인 지출이네요. bb




————————————



3주 사용 결과,


피부의 결이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좁쌀은 물론 트러블 올라오는 개수도 눈에 띄게 줄었고
와,, 저 재구매 바로 갑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