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신한 리뷰

뉴발란스(NB) MR530SG 데일리 추천 운동화 후기

awesome grace 2021. 10. 24. 16:40
728x90





안녕하세요. SORA COLOR 입니다:)
며칠 전, 주문과 수령까지 완료한
따끈따끈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뉴발란스 MR530SG는 홈페이지에서

빨리 품절되기에,
미리 재고알람설정을 신청해놓고
한참을 기다린 후에 품절이 풀려
바로!! 광클해서 주문했어요.



인증을 위해 아래 주문내역 공유합니다!


 


드디어 뉴발란스 운동화를
새로 샀습니다!! 짝짝bb




신발을 딱 받았을 때
색감을 보고 살짝 당황하기는 했지만



제가 생각한 색감은
네이비 색감이 살짝 더 어두운 느낌이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는 조금 더 밝더라고요.



근데 막상 신으니 예뻐요bb
역시 뉴발은 뉴발인가봐요.



발도 너무 편해요..
그리고 제가 낮은 굽의 신발들을
많이 신었었는데 이 운동화를 신으니
다리가 조금 더 길어보이는 느낌은
안비밀. 너무 좋아요.ㅎㅎ

 





짜잔~ 청바지와 너무 잘 어울리는
뉴발~
슬랙스에도 너무 잘 어울리는
뉴발~

 

 

 

제가 몇주 신어보니 데일리에도

너무 잘 신고 있어서 잘 샀다고

토닥토닥해주고 싶네요.ㅎㅎ

 

 

 

발도 너무 편하고 너무 좋습니다.

이 신발 자체가 살짝 크게 나와서

그래서 더 편한 것도 있는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