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신한 리뷰

리뷰 좋은 마켓컬리 베스트 찐 추천템 솔직후기ㅣ브리또, 파스타소스, 평창수

awesome grace 2021. 10. 25. 06:03
728x90

 

 

 

안녕하세요:) SORA COLOR 입니다!

마켓컬리 30% 할인쿠폰이 있어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리뷰가 좋은

상품 몇 가지 구매했습니다.

 

 

 

마켓컬리 주문상품은 브리또,

파스타소스, 평창수입니다.

 

 

 

1. 마켓컬리 브리또

 

브리또는 총 10가지가 있는데,

저는 그 중에서 핫치킨 브리또, 

고구마치즈 브리또, 바베큐포크 브리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짠! 저녁 10시 넘어서 주문했는데

다음날 새벽 5시 정도에는 이미 

도착해 있더라고요! 아주 빠릅니다.bb

 

 

 

브리또 3개 주문한 것 중에 2개는

이미 맛을 봤어요! 따단~

 

 

 

 

 

 

고구마치즈 브리또

고구마 알갱이가 있거나 치덕치덕한

느낌이 아니라 거의 걸쭉한 크림소스에

고구마 향이 같이 들어가 있는 맛!

여기에 파인에플 알갱이가 있어요.

 

 

 

느끼한 걸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호불호가 살짝 갈릴 것 같습니다.ㅎㅎ

 

 

 

고구마치즈 브리또 평 ★★★+반

 

 

 

 

 

 

핫치킨 브리또는 가장 처음 먹은

브리또인데요. 딱 피자맛입니다.ㅎㅎ

매콤한 피자느낌!!

치킨 알갱이들이 많이 씹혀서 

너무 좋았어요.bb

 

 

 

핫치킨 브리또 평 ★★★★

 

 

 

 

 

 

 

바베큐 포크브리또는 아직 

먹어보지 않았어요.ㅎㅎ

먹으면 바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2. 마켓컬리 파스타소스

 

개인적으로 파스타를 좋아해서 집에서

종종 해먹데요. 지금까지는 소스를 병으로

구매했지만 이번에는 1~2인분씩

소분되어 있는 것으로 구매해봤습니다.

 

 

 

 

실제로 한번 해 먹고 버리니

정말 간편하긴 하더라고요!

 

 

 

 

 

 

 

 

 

 

 

 

 

 

이 중에서는 로제 파스타를 먹어봤습니다.

향과 맛이 자극적이지 않았고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병에 들어 있는 파스타소스는

살짝 산미가 있는 듯한 느낌이었는데

그렇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로제파스타 소스를 먹어보고 

호감도가 급상승했어요!ㅎㅎ

 

 

 

 

 

 

3. 마켓컬리 평창수

 

저는 브리타 정수기가 있지만

생수를 항상 구비해놔요!

삼다수와 백산수를 주로 이용하다가

최근 평창수를 구매하기 시작했어요.

 

 

 

생수도 맛이 다 다른 것 알고 계신가요?ㅎㅎ

맛은 평창수가 가장 깔끔한 것 같아요!

 

 

 

 

 

 

 

 

 

 

https://blog.naver.com/thfk7291/222546788772

 

마켓컬리 남향푸드또띠아 핫치킨 브리또 + 스타벅스 바닐라 미라 크림 프라푸치노의 "조합"

안녕하세요. SORA COLOR 입니다:) 며칠 전,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남향푸드또띠아의 핫치킨 브리또...

blog.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