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신한 리뷰

요즘 대세 치킨 추천 < 굽네치킨 > 갈비천왕 VS < BHC > 맛초킹 콤보

awesome grace 2021. 10. 29. 06:12
728x90

 

 

 

안녕하세요! SORA COLOR 입니다:)

오늘은 치킨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요즘 핫핫 대세인 굽네치킨과 BHC의 대결!!

과연,, 누가 승리할지,, 한번 같이 지켜보아요~

 

 

 

 

1. 굽네치킨 갈비천왕

 

먼저, 굽네치킨의 갈비천왕을 소개할게요.

제가 굽네치킨을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바로

오븐에 구워 기름을 쏙 빼주기 때문이에요.

 

 

 

굽네치킨의 갈비천왕과 바게트볼을

주문했는데요. 가격을 알려드릴게요.

 

 

 

◎ 갈비천왕 17,000원 ◎

 

 

 

◎ 바게트볼 3,000원 

 

 

 

이렇게 주문했더니,

짜잔~ 도착했습니다!

아마 굽네치킨에서 갈비천왕을

밀고 있는 모양이죠?ㅎㅎ

 

 

 

 

 

포장을 다 열어놨더니~

이렇고롬 맛있어 보이죠:)

 

 

 

 

 

 

갈비천왕 소스가 아래에 엄청 엄청

풍성하게 깔려 있다는 거,,

소스에 치킨 살 발라가지고 치밥해도

아주 괜찮답니다:)

 

 

 

와,, 근데 바게트볼,, 정말 달거든요.

근데 정말 맛있어요,,,,ㅎㅎ

 

 

 

 

 

갈비천왕 맛은 일단 간장 베이스고

지점마다 다를 수 있지만

제가 시켰을 때는 조금 짰어요.ㅜㅜ

그.러.나. 치밥으로 먹었을 때에는

아주 괜찮았다. 

 

 

 

짠 것 빼고는 살이 부들부들해서

홀랑 넘어가요. 

무슨 면도 아닌데 말이죠?

닭가슴살도 퍽퍽할 수 있는데

양념에 먹으니까 전혀 퍽퍽한 느낌은

훨씬 줄었어요. 양념이 한 몫했다.

 

 

 

바게트볼,, 이거 뭐,, 큰일났어요.ㅎㅎ

너무 달거든요? 근데 진짜 맛있어요,,

바게트 빵 자체도 양념을 먹어서 

부드럽고 사이에 낀 크림치즈 소스가

와,, 너무 맛있습니다. 

 

 

 

굽네치킨에서 치킨 시킬 때 바게트볼 

꼭 한 번 시켜보세요!ㅎㅎ

 

 

 

2. BHC 맛초킹 콤보

 

https://blog.naver.com/thfk7291/222486537768

 

요즘 대세 치킨 추천 < 굽네치킨 > 갈비천왕 VS < BHC > 맛초킹 콤보

안녕하세요! SORA COLOR입니다:) 오늘은 힘나는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굽네치킨 갈비천왕과 BH...

blog.naver.com

 

 

 

 

결과도 BHC 맛초킹 콤보 링크 들어가시면

맨 하단에 나와있습니다!!

 

 

 

 

 

 

728x90